FAQ

[취소/환불] 신용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신용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슈퍼스타아이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부분취소를 도입하였습니다.

결제하신 제품중 부분으로 취소가 가능하여 다시 재결제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.
[주문관련] 전화로 주문할수 있나요?
전화로 주문할수 있나요?
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.
인터넷쇼핑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주문서를 기준으로
상품준비를 하고 있으므로 인터넷으로 사이트 접속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.
[결제/입금확인] 결제를 하였는데 잘되었는지 궁금합니다
결제를 하였는데 잘되었는지 궁금합니다
마이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1. 카드 결제 : 카드 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단, 한도 초과로 인하여 승인 취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2. 실시간 계좌이체 : 실시간 계좌이체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3. 무통장입금 : 입금 후 약 30분 ~ 1시간 단위로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금 확인 처리가 되며,
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 /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금 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4. 핸드폰결제 : 핸드폰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바로 승인 처리가 됩니다.
[결제/입금확인] 입금을 더 많이 했거나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입금을 더 많이 했거나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간혹 주문 금액 보다 입금을 더 하거나 적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런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배송을 늦게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
입금을 적게 하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(010-2306-5207)에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
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에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 계좌로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[결제/입금확인]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
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
입금확인이 안 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.

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(예:주문금액 35500원, 입금금액 36000원)
2.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(예:주문자 홍길동, 입금자 홍길수)

이는,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에서 자동 확인을 할 수가 없다 보니 실시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이와 같은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, 주문 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게시판 문의글이나
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 문의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[교환/반품]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. 얼마나 걸리나요?
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. 얼마나 걸리나요?
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1~2일 후에 회수 되어 교환 접수 되며,
교환 상품의 입고 및 준비 기간 또한 일반 배송 일과 동일하게 약 2~3일 정도 소요되어,
4~7일 후에 수령이 가능하십니다.

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[교환/반품]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
상품 수령 후 불량이 발견되실 경우 바로 저희 쪽으로 게시판 문의나 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
불량 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 상품 도착 후 원하시는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(상품 착용으로 인한 불량은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)

CJ대한통운(1588-1255) 이용하셔서 "착불"로 보내주시면 되며,
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 없이 처리 가능하십니다.
★ 단, CJ대한통운(1588-1255)로 보내주셔야만 무상 처리 가능합니다.
보내주실 때에 게시판에 원하시는 처리 상세하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
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맞 교환 처리는 불가능합니다.★

아무리 불량 및 오 배송 상품이라도 맞교환은 불가능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슈퍼스타아이 시스템 전산 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상품 확인 후
교환 상품을 출고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[취소/환불] 카드취소 요청했는데,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?
카드취소 요청했는데,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?
카드 취소 처리는 접수 후 주말 제외 은행 영업일 기준 약 3~5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
최종 승인 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번거로우시겠더라도 카드사로 문의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[취소/환불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준비중/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게시판문의글로 발송전 변경/취소 문의를 주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/취소가 가능합니다.
* 오후 4시 전까지 문의게시판 답변이달리지 않을경우 꼭 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 연락주세요.

단,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수있습니다.
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
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상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.
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[주문관련] 색상/사이즈/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색상/사이즈/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 상에서는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.

상품준비중 /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게시판문의 및 고객센터(010-2306-5207)로
발송전 변경/취소 를 통하여 접수하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/취소가 가능하세요.
(오후 4시 전까지 게시판문의 답변이달리지 않을 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)

단,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수있습니다.
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
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교환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.
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주문 후 상품을 변경할 경우 다시 상품을 준비하는 기간이 있기때문에
배송이 1~2일정도 늦어질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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